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_쿠알라룸푸르] 국민 나시르막 맛집 마담 콴(Madam Kwan's) 수리아 KLCC 쇼핑몰점

by Enjoy_Joy 2022.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계획하는 프로 계획러 J!

JOY입니다 (˵́•̀˵)

 

 

 

오늘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여러 맛집들 중에 하나인 마담 콴(Madam Kwan's)에 다녀왔어요.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말레이시아_쿠알라룸푸르] 맛집, 먹거리, 레스토랑-1

안녕하세요 여행을 계획하는 프로 계획러 J! JOY입니다 (✿˵•́ᴗ•̀˵) 오늘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맛집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쿠알라룸푸르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 하는 것들이 있죠

enjoy-jo.tistory.com

 

 

 

 

 

마담 콴 수리아 KLCC점((Madam Kwan's Suria KLCC)

나시르막 맛집중 하나인 마담 콴(Madam Kwan's)에는

사태 (Satay), 면류, 밥류, 볶음요리, 고기류, 채소류, 디저트 등 다양한 말레이시안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여러 나시르막 맛집중 마담 콴(Madam Kwan's)에 방문하게 된 이유는

쿠알라룸푸르에 오래 머무를 예정이 아니였기때문에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

그리고 다양한 말레이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고 있었어요.

그중에  마담 콴(Madam Kwan's)이 가장 적합한 레스토랑이였어요.

 

 

 

제가 간 지점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Petronas Twin Tower)와 함께 있는 수리아 KLCC(Suria KLCC)에 있는  마담 콴(Madam Kwan's)에 방문했어요.

수리아 KLCC(Suria KLCC)의 맨 위층인 4층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었지만 저희가 가려고 했던 곳으로 빠르게 이동했어요.

 

 

 

 마담 콴(Madam Kwan's)의 민트색이 참 마음에 드네요.😁

다른 지역의 마담 콴(Madam Kwan's) 에는 한국어 메뉴판도 있다던데

여기는 영어로 된 메뉴판을 주더라고요.

 

 

 

마담 콴_사테(Madam Kwan's_Malaysian Satay)

저희는 일단 애피타이저로 사테(Malaysian Satay)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사테(Malaysian Satay)가 달달하더라고요.

그런데 사이드로 같이 주는 소스 또한 달달 하더라고요.

단짠이 아니라 달달이라서 어린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지만 한국사람 입맛에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 채소를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달아서 사테(Malaysian Satay)와 함께 주는 과일과 채소를 자꾸 먹게 돼요

 

 

 

마담 콴_차 콰이 테오(Madam Kwan's_Char Kway Teow)

숙주, 새우, 게살, 꼬막, 계란이 들어간 차 콰이 테오(Char Kway Teow)

부드러운 쌀국수와 칠리소스, 간장으로 볶은 볶음 면요리예요.

은은하게 먹을 때마다 불맛이 나서 좋더라고요.

간단하게 불맛 해물 볶음 쌀국수였어요.

 

 

 

마담 콴_ 커리 치킨 나시 르막 (Madam Kwan's_Curry Chicken Nasi Lemak)

매콤한 삼발소스와 함께 먹는 나시 르막(Nasi Lemak)은 말레이시아 대표 음식이에요.

저희는 커리 치킨 나시 르막(Curry Chicken Nasi Lemak)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코코넛 밀크와 판단잎을 넣고 지은 쌀밥은 마냥 고소할 줄만 알았는데

누군가는 느끼하다고 표현할 수 도 있을 맛이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낯선 코코넛 밀크로 지은 쌀밥에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치킨도 먹고 볶은 멸치도 먹다가 한 번씩 오이를 먹어주면 입이 깔끔해지고 또다시 먹을 수 있더라고요.

치킨 염지도 굉장히 잘 돼 있어서 조금의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마담 콴_아쌈 락사(Madam Kwan's_Assam Laksa)

마지막으로 아쌈 락사(Assam Laksa)를 주문했어요.

말레이시아 대표 밥요리가 나시 르막(Nasi Lemak)이라면 말레시이사 대표 면요리는 락사(Laksa)예요.

락사(Laksa)는 각종 생선에 코코넛 밀크를 넣어 푹 고아 만든 국수예요.

그중 아쌈 락사(Assam Laksa)는 새콤 매콤한 맛의 락사(Laksa)예요.

 

아쌈 락사(Assam Laksa)의 아쌈(Assam)은 '시다'라는 의미로 신맛이 나는 열대과일과 양파, 고추 등을 갈아 넣어 새콤 매콤한 맛이 나는 락사(Laksa)예요.

 

새콤하면서 매콤한 맛에 똠양꿍이 생각나더라고요.

하지만 똠양꿍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어요.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새콤 매콤한 것이 좋더라고요.

 

 

 

 

 

하카(Haka Restaurant)에 이어 마담콴에서도 캉콩볶음 (Belacan Kang Kung)을 주문했어요.

캉콩(Kang Kong)공심채, 모닝글로리(Morning Glory), 캉콩(Kang Kung)등 다양한 이름을 가졌어요.

하카(Haka Restaurant)와  마담 콴(Madam Kwan's)을 비교하면 하칸의 캉콩볶음 (Belacan Kang Kung)이 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채소 하나 있어서 입맛을 더 돋우고 좋았습니다!

 

 

 

 


 

 

짧은 여행시간이라서 한 번에 여러 대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마담 콴(Madam Kwan's)을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Kuala Lumpur City Centre, Petronas Twin Tower, Lot 420 421, Kuala Lumpur City Centre, 

50088 Kuala Lumpur, Malaysia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