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_페낭] 추천 관광지 조지타운 리틀 인디아, 조지타운 스트릿 아트(벽화거리)

by Enjoy_Joy 2023.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계획하는 프로 계획러 J!
JOY입니다 (✿˵•́ᴗ•̀˵)

 

 

 

 

 

말레이시아 페낭 조지타운에 있는 리틀 인디아에 다녀왔어요.

페낭 조지타운엔 리틀 인디아, 차이나 타운, 이슬람 성전, 가톨릭 성당 등 여러 종교건물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특히 리틀 인디아 거리에는 향신료의 나라를 대표하는 인도답게 향신료 상점과 종교 건물들, 힌두교 관련상품, 의류상점 등 다양한 상점들에서 인도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외에도 화려한 귀금속 가계가 굉장히 눈에 띄더라구요.

 

 

 

페낭은 경적을 울리지 않는 게 예의라고 해서 대체적으로 차소음이 심하지 않았지만,

리틀인디아는 그와는 별개인 듯 경적을 열심히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리틀 인디아 거리는 경적 소리로 조금 시끄러웠어요.

 

 

지나가다가 궁금함을 못 참고 길거리에서 파는 인도음식도 먹어 보았는데

오래된 기름을 써서 기름 쩐내가 나더라고요😂

호기심에 한 번쯤 시도해보는 것은 좋지만 굳이 추천을 하지는 않을게요.

 

 

 

한 지안 사 (Han Jiang Ancestral Temple)   /   얍공시 사원(Yap Kongsi)

 

다양한 종교 건물들이 있는 페낭 조지타운이라서 그런지

힌두교 사원 건물과 중국 불교 사원이 섞여 있더라고요.

그래서 리틀 인디아 거리이지만 곳곳에서 화교 건물들을 볼 수 있었어요.

중국을 생각하면 화려함이 생각나는데 역시나 화려한 문양이 시선을 사로잡더라고요.

 

 

 

카피탄 켈링 이슬람사원    /    스리 마하마리암만 사원(Mahamariamman Temple)

카피탄 켈링 이슬람 사원에서는 기도를 위한 소리가 나오고 있었어요.

엄청 크게 틀어놔서 어디에 있어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크게 틀어 놓더라고요.

멀리서도 들리는데 건물 옆을 지나갈 때는 귀가 터질 것 같더라고요.🤣

 

 

 

페낭 리틀 인디아 거리 근처에 패낭 스트릿 아트라고 불리는 벽화거리도 있어요.

골목 곳곳에 숨겨져 있는 벽화들을 찾아다니면 거리를 구경하면 재밌어요.

 

 

 

벽화거리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판매 중이었어요.

벽화거리가 생기고 관광상품 판매점이 생긴 건지 그 반대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곳은 인디아 거리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좁은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된 상점도 있었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된 곳도 있었어요.

너무 아기자기하고 제 취향을 강타하는 상품들이 많아서 상점이 들어갈 때마다 구매해야 하나 계속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여기서 쿠알라룸푸르 마그넷과 페낭 마그넷을 구매했어요!

 

 

 


 

 

 

페낭에 방문하신다면 조지타운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사원과 볼거리를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낭 리틀 인디아>

 

페낭 리틀 인디아 · Lebuh Pasar, George Town, 10450 George Town, Pulau Pinang, 말레이시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페낭 스트릿 아트>

 

Penang Street Art · 316, Beach St, Georgetown, 10300 George Town, Penang, 말레이시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