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잠실 송리단길] 돈부리파스타 곱창파스타, 잠실 데이트

by Enjoy_Joy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계획하는 프로 계획러 J!
JOY입니다 (✿˵•́ᴗ•̀˵)

 

 

 

 

 

송리단길에는 다양하고 인기 많은 식당들이 많은데

그중 돈부리와 파스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인 돈부리파스타에 방문했어요.

돈부리파스타는 익선동에서 곱창파스타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해요.

 

 

 

송리단길의 식당들은 굉장히 작은 매장으로 좁고 테이블 수가 적어요.
돈부리파스타는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다른 음식점들보다 넓었어요.
그래서 다른 식당들은 웨이팅이 있었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또한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손님도 가능할 것 같아요.

 

주방에 뚫려있어서 간혹 불쇼를 볼 수 있어서 더 재밌었어요!😆

 

 

 

따스한 노란 조명, 돔형의 천장의 인테리어와 하얀 조명에 레드 폰트를 넣은 느낌이 굉장히 이국적이었어요.

곳곳에 작은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해주더라고요.

또한 테이블 옆에는 가방을 둘 수 있게 가방 트레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돈부리파스타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요.

태블릿을 이용하면 사진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대표 메뉴인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와 갈릭 앤 스테이크 돈부리를 주문했어요.

곱창도 느끼한 음식인데 크림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곱창 청양 크림 파스타

고소한 크림소스와 바삭하게 구워진 꽉 찬 곱창은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크림소스에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곱창을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가위와 집게를 줘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전반적인 양은 적은 느낌이었어요.

친구와 두 가지를 시켜서 나눠 먹어서 적었는지 적당했는지는 조금 애매한데

그릇이 작아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요.

 

 

 

갈릭 앤 스테이크 돈부리

갈릭 앤 스테이크 돈부리에는 스테이크, 통마늘, 마늘 후레이크, 채소, 고추냉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추냉이는 따로 덜어서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보통 스테이크가 들어가는 음식을 주문하면 스테이크의 양이 적었던 경험이 많아요.

하지만 돈부리파스타의 갈릭 앤 스테이크 돈부리에는 넉넉한 양의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었어요.

스테이크를 고추냉이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맛은 전반적으로 적당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특별하게 맛있어서 여기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재방문을 할 건지 묻는다면, 잘 모르겠어요.

요즘엔 어디에 가나 높은 가격의 음식들이 많기 때문에 금액은 큰 결정요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송리단길에 다시 방문해서 식사를 해야 한다면,

다른 곳에 방문할 것 같아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지하 1층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라스트 오더 14:30,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장: 건물뒤 공영주차장 이용 (10분에 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