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남한산성_맛집] 파스타 맛있는 블루힐, 애견동반 카페 레스토랑

by Enjoy_Joy 2023.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계획하는 프로 계획러 J!
JOY입니다 (✿˵•́ᴗ•̀˵)

 

 

남한산성에 있는 블루힐에 다녀왔어요.

블루힐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자 레스토랑인 곳이에요.

 

총 4층으로 나뉘어있어요.

1층엔 주차공간과 작은 정원

2층에는 카운터와 주방, 그리고 야외 테라스

3층에는 식사할 수 있는 공간과 테라스, 애견동반 테라스

4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자그마한 공간에 빵들을 배치해 두었어요.

 

 

 

카페와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다 보니

카운터 앞의 냉장고에는 다양한 케이크들과 술들이 들어있었어요.😆

 

 

 

블루힐에는 다양한 음료와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를 판매 중이에요.

 

 

 

내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외부 테라스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겨울에 방문해서 야외를 사용하지 않다 보면 여러 가지로 꾸며져있지는 않았지만

남한산성의 풍경이 워낙 좋아서 날이 풀리면 다시 가고 싶어요.

 

 

 

3층에 도착하면 왼쪽엔 거울이 있고 반대편에는 멋진 이미지가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더라고요.

 

 

 

포토스폿을 지나서 안으로 들어가면 2층보다 많은 테이블들이 있어요.

 

 

 

2층보다는 작은 테라스예요.

다만 한쪽은 애견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애견 데리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더라고요.

 

 

 

2층의 한쪽엔 올라프로 꾸며놨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셀프바도 있어서 아래에 내려가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4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루프탑이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삭막하지만 새순이 자라면 식물들이 파티션 역할을 해서 공간분리를 해줄 것 같아요.

분위기 또한 더 좋아지겠죠?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 (19,000)
고르곤졸라 피자(23,000원)
한우 차돌 간장 소스 파스타 (24,000원)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23,000원)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한우 차돌 간장 소스 파스타,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양도 충분하고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페스츄리도우로 도우 끝부분도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남한산성에 파스타를 먹으러 간다면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주소: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55

운영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반응형